2009년 6월 25일 목요일

일본갑니다



안녕하세요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내일 일본 갑니다. 학교에서 방문학생으로 뽑혔습니다.
4박 5일의 짧은 일정이지만 다녀와서 재미있고 생생한 후기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제대로된 포스팅을 하지못했는데 사실 여행준비때문에 조금 바빴습니다. 
너그러운 마음으로 이해해 주시고요.
다녀와서 7월에는 재미있는 포스팅이 잔뜩 준비되어있으니 기대해 주세요.

7월에 뵙겠습니다. ^^
모두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만나요~!




댓글 22개:

  1. 앗 부러워요^^

    잘다녀오시구요

    좋은 추억 많이 만드세요^^

    답글삭제
  2. 재미있겠어요..

    전 3개월동안 일본에서 연수받고 왔는데 일본이 살기 좋더라구요^^;

    하필 엔이 1600원까지 치솟을때 가서 제대로 못 놀고 온게 한입니당

    답글삭제
  3. 잘갔다와요~~ 선물 잊지 마시구~~ㅎㅎㅎ

    답글삭제
  4. 오~ 지금가면 무지 더우시겠네요!ㅎ

    조심히 다녀오시구요~^^

    후기 기대하겠습니다 허허

    답글삭제
  5. 우와~ 부러워요...T_T

    잘갔다오세요~ㅎ

    답글삭제
  6. 잘 다녀오세요!~ 좋은 소식 많이 거둬오시길~^^

    답글삭제
  7. 부럽습니다. 좋은 추억 많이 만드세요..

    답글삭제
  8. 행복한 일본방문 되세요. 몸 건강하게 다녀오셔요.

    답글삭제
  9. 부럽습니다 ^^

    잘갔다 좋은 소식 많이 안고 오세요~

    답글삭제
  10. 잘 다녀오세요^^

    일본에서 엄청많은 사진과 포스트 소재 듬뿍 퍼와서 풀어주세여~~

    답글삭제
  11. 캬,,



    사진은 실제 준비중인 모습 담으신거죠?



    잘다녀오세요~

    답글삭제
  12. 일본 잘 다녀오시고...재밌는 포스팅을 기대하고 있을께요...ㅎㅎ

    답글삭제
  13. 좋은 경험 많이 하고 오시기 바랍니다.^^

    답글삭제
  14. 우와,...부러울따름입니다.^^.

    답글삭제
  15. 오오.. 저것은 인스탁스 미니! 아날로그적인 감성을 가지고 계시군요.

    하긴 학생들끼리의 추억이면 폴라로이드가 더 나을 수도 있겠네요. 일본 친구에게 바로 뽑아서 선물해줄 수도 있고 ^^ 저두 학생시절에 방학 때 해외문화탐방을 일본으로 다녀왔었죠. 아주 좋았답니다.

    답글삭제
  16. 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인사드리러 왔는데 일본을 가버리셧군요 ㅎㅎ..

    흠 .. 저도 요번에 일본인을 알게되고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고 난뒤로

    일본에 대한 애정이 많이 생겨 일본어도 충실히 배우면서 내가 커서 꼭 돈모아서

    일본 가겠노라 하며 다짐을 하며 공부를 하구 있다는 ㅋㅋ..

    일본 가시면 집안의 내부좀 ㅜ_ㅜ 찍어오셧으면 한다는 ㅋㅋ.. 제일 궁금한 쪽이랍니다 ㅜㅜ

    답글삭제
  17. 안녕하세요~ 소월님 오셨네^^ㅎㅎ

    잘다녀오세요~

    다녀오셔서 일본에 대한 포스팅도 많이 부탁드려요!!

    너무 부럽습니다~

    전 아직까지 비행기도 한번 못타본 촌놈이라 ㅋㅋ

    그럼 좋은 주말 되세요~

    답글삭제
  18. 조심히 잘다녀오세요~

    이쁜 사진두 많이 담구여 좋은 추억두 가득 담아오시구요\....^^

    답글삭제
  19. 축하드려요~!!!

    지금쯤이면 갖다 오셨을라나?

    7월에 포스팅 잔뜩 기대할꼐요 ^_^

    답글삭제
  20. 부러워라~



    잘 다녀오세요 ^^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