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6월 25일 목요일

아이크림 공짜로 받는 방법



언제나 그렇지만
제가 직접 테스트 해본 것들만 올리는 공짜팁입니다.

오늘은 무료로 아이크림을 받아 볼 수 있는 정보인데요.
정확히 말하면 택배비 3000원이 들어갑니다만
택배비빼면 제품은 공짜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 제품은 라헤스 네추럴 아이크림 이라는 제품이고요.
옥션에서 2만 5천원에 현재 판매가 되고 있는 제품입니다. -> 구경하기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는데요.
들어가면 이름과 주민번호를 적으면 신청이 됩니다.
참고로 주민번호는 단순 중복방지용이니 안심하고 적으셔도 되겠습니다.



그래도 혹시나 하면서 걱정되신다면

[생활의 지혜] - 앗! 내정보도 혹시? 개인정보 유출 이렇게 막아라 

이글을 읽어보시면 도움이 되실 듯 싶군요.

무튼 신청하면 전화가 한통화 옵니다.
14,000원에 아이크림에 비비크림과 에센스까지 같이 주겠다고 하는데요.
둘다 필요하시다면 신청하셔도 되지만 왠지 판촉수단이란 생각이 들기 때문에
전 아이크림만 받았습니다.

전 아이크림만 받겠습니다. 하시면 3000원 택배비에 공짜로 아이크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공짜 아이크림 신청하러가기 -> 바로가기


요약

더보기



관련글
정품 포토샵을 공짜로 사용하는 방법
무료 자격증정보
무료음악 체험서비스 직접 경험해보니...

댓글 11개:

  1. ㅎㅎㅎ 좋은 팁인걸요? ^^

    생각하는 사람님이 내 주신 숙제 다했습니다.ㅠ

    좋은 하루되세요^^

    답글삭제
  2. 택배비 3000원내고 아이크림 받으면 괞찮겠군요. 저도 아직 아이크림은 써보지 않았는데

    여성분들은 가뜩이나 화장품 구매 비용이 드니...좋은 팁 같아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답글삭제
  3. 업체에선 왜 공짜로 주죠. 업체에선 뭘 얻죠. 이상해서요.

    좋은 정보 같은데 알고 싶어서요. 잘보고 갑니다.

    답글삭제
  4. @라이너스™ - 2009/06/25 07:07
    어이쿠 이렇게나 빨리 감사합니다. ㅎㅎ

    답글삭제
  5. @White Rain - 2009/06/25 07:10
    저도 아이크림은 써본적이 없는데요.

    요즘 거울을보면 써야하나 싶기도해요..-_-;;



    좋은 하루보내세요~!

    답글삭제
  6. @세미예 - 2009/06/25 07:21
    이것도 마케팅 수단인거죠.

    전화로 다른상품 두개를 더 팔려고 하니까요

    하지만 두개는 말고 아이크림만 달라고 하면

    약속이기때문에 어쩔수 없이 아이크림만 무료로보내주는 겁니다. ㅎㅎ



    좋은 하루보내세요~!!

    답글삭제
  7. 우와... 이거 ㅋㅋㅋ 여성분들이 보시면

    다들 신청하지 않을까요? ㄷㄷㄷㄷ

    거덜나겠어요 ㅎㅎㅎ

    답글삭제
  8. @악랄가츠 - 2009/06/25 10:46
    ㅎㅎ 악랄가츠님 좋은 하루보내셨나요?

    전 내일이면 일본에 간답니다. ㅎㅎ

    답글삭제
  9. 아이스크림이라고 보고 들어온 1인



    점점 바보가 되어가고 있나봐요 ㅜㅡ

    답글삭제
  10. 저도 아이스크림이라고 보고들어왔는데..



    여기 바보가 둘이네요 ㅜ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