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6월 11일 목요일

정형돈 한유라 결혼. 축하합니다.



개그맨 정형돈씨와 방송작가 한유라씨가 9월중 웨딩 마치를 올릴 계획이라는 뉴스를 접했다.
이미 양가 부모님께서 지난 9일 정식 상견례를 가지고 9월 혼인을 하는데 의견을 모았다고 하는데

한유라씨 미니홈피는 아침부터 2만명이 넘는 사람들이 방문하며 폭주하고 있고.
아마 아직 소식이 많이 전해지지 않아서 그렇지 더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리라 본다.
생긴것도 이쁘게 생겼다. 쉽게말하는 미모의 작가라고나 할까?

"우리결혼했어요"에 2번이나 출현했던 정형돈씨를 보면서
아 정형돈, 결혼 어떻게 하냐.. 라고 생각했던 내 자신이 미워진다.. -_-;;

무튼 나는 무한도전 마니아인데 무한 도전 식구들이 하나하나 장가를 잘 가는 것같아
또 최근 여자친구가 생긴 노홍철(그것도 장윤정..;; 허헛)까지 흐뭇한 소식이 많아 기분이 좋다.

최근 무한도전에 나오는 "길"에게 사람들 말이 많다.
그런데 난 길이 영 탐탁지 않은 사람 중 한명이다.

무한 도전은 다른 예능과 뭔가 다른 느낌이어서
정말 6명이 한 식구라는 느낌이 들고 (사실 전진은 빼고..5명;;)
그 안에 게스트가 아닌 고정으로 누군가 끼면 느낌이 정말 요상하다.

뭐 아무튼 결론은~! 정형돈씨 축하합니다. 행복하세요 ㅎㅎ

댓글 11개:

  1. 오~ 정형돈 결혼 소식을 처음 접합니다.~

    요즘 새록새록 결혼 소식, 열애소식이 나오는군요~

    답글삭제
  2. @좋은사람들 - 2009/06/11 08:20
    네. 무한도전 모두 장가 못 갈줄 알았는데 -_-;;

    하나하나 가는 군요 흐흣

    흐뭇합니다.

    답글삭제
  3. 오홋... 드디어 가는군요...ㅋㅋ^^

    답글삭제
  4. @하수 - 2009/06/11 08:29
    네 ㅎㅎ

    맨처음에 오타가 나서 정현돈 이라고 올렸었는데



    생각외로 정현돈 으로 검색어 치고 오시는 분이 많네요..;;

    답글삭제
  5. 부러울 뿐입니다...ㅜㅜ

    정형돈씨도 가고... 모두 모두 결혼을 하는군요...

    답글삭제
  6. 역시 미녀들은 요렇게 통통하고 귀연남자를 좋아한다는...ㅋㅋ

    전 돈돈은 결혼못할리는 없다고 생각했거든요.

    답글삭제
  7. @라라 윈 - 2009/06/11 10:42
    무도 맴버 전원 결혼하겠어요 ㅎㅎ

    답글삭제
  8. @미미씨 - 2009/06/11 12:08
    와우.

    전 정형돈씨가 집에서 누워만 있는 모습에

    누가 데려갈까? 했었거든요 ㅎㅎ



    무튼 미녀가 데려가니 왠지 마음이 아프기도..;;;

    답글삭제
  9. 헐헐.... 부럽군요 ㅋㅋ

    저런 사람은 언제 결혼할까...생각했었는데, 금방 가는군요! ㅋㅋㅋㅋ

    답글삭제
  10. @Remainder - 2009/06/11 16:11
    부뚜막에 먼저 오르는 군요..;; ㅎㅎ

    답글삭제
  11. 행복햇으면 좋겟어요 ^^ ㅊㅋㅊ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