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6월 22일 월요일

애드찜 다이어리 당첨 됐어요.


애드찜에서 다이어리가 당청되었다.
이미 많은 분들이 당첨되었으리라 생각되지만
나도 나만의 리뷰를 올려본다.





집에 가만히 있는데 갑자기 택배가 왔다.
비오는 날이라서 그런지
약간 젖어있고 구겨진 택배상자의 모습에 기분이 좋지 않았다.





하지만 상자를 열어보자
정성스레 쓰여진 손글씨메모에 화났던 마음은 사르르 ~
무엇보다 정성이 느껴지는 메모이다.






손글씨메모를 자세히 보면 위와 같이 적혀 있었다.
내가 이름을 안적었군..;;
손글씨의 정성과, 앞으로 열심히 하고자 하는 열정이 동시에 느껴지는 글










자 이렇게 세워놓고도 한장.






크기를 비교하기 위해 휴대폰을 옆에 놓고 사진을 찍어봤다.
긴말이 필요없는 그냥 딱 일반 다이어리 크기





다이어리 제목을 보니 AGENDA라고 쓰여져있었다.

사전을 찾아보니
미팅, 회의, 목표 대충 이런뜻이었다.






재질을 자세히 살펴보면 부드러운 가죽이다.
상큼한 색상과 부드러운 가죽이 더해져
자꾸만 만지고 싶어진다. (변태아님.....-_-;;)








반대쪽에서도 한장






중앙하단부엔 위와같이 생각을 새로고침하세요. 하고 쓰여져있다.
이 말엔 새로운 생각을 하겠다는 광고회사의 이미지와
새로고침이란 단어로 컴퓨터를 이용한다는 것이
함께 표현되어 있었다.









옆에서 보면위와 같이 끈이 하나 있어
다이어리가 벌어지거나 늘어지거나 하는 것을 미리미리 방지해준다.










위에서도 한장 찍어봤다. 적당한 두께다.
다이어리가 너무 두꺼우면 가지고 다니기가 귀찮아지는데
너무 얇지도 두껍지도 않은 두께는 적당하다는 표현이 가장 잘 어울렸다.






다이어리는 애드찜이라는 곳에서 받았다.
 관련글 - 2009/05/28 - [블로그팁/공짜팁] - 무료 문자보내기

애드찜은 위의 관련글에서 보듯 무료문자보내기 서비스를 제공하고 광고를 노출하는 형식을 하고있는데
광고를 클릭하면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블로그 수익 모델이다.
많은 돈을 얻기는 아직 부족하지만 매일 무료로 문자를 보낼 수 있다는 점은 분명 큰 메리트이다.

다이어리는 애드찜에 가서 가입하면 거의 누구나 받을 수 있다.
왜냐면 하루에 한명씩 보내주고 매일 응모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나는 3번 응모해서 받았다.

손글씨를 통해서 애드찜 주인장님의 열정을 보았는데
나중엔 애드센스나 애드클릭스만큼 성장하는 좋은 모델이 되길 바라며
(열심히 하시는 걸 보니 내가 말 안하도 될것 같지만)
오늘의 포스팅을 마친다.



관련글
  ㅁ 무료 문자보내기
  ㅁ 무료 자격증정보
  ㅁ 무료음악 체험서비스 직접 경험해보니...


댓글 27개:

  1. 이열... ㅊㅋㅊㅋㅊㅋ 근데 애드찜이 뭔가요..ㅎㅎ

    답글삭제
  2. @용짱 - 2009/06/22 11:39
    용짱님 안녕하세요.

    애드찜도 광고수익모델인데요.



    무료문자보내기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예요.

    수익은 제가 잘 못해서 그런지 별로지만

    문자를 공짜로 보낼 수 있어서 유용한 곳입니다.

    위에 글 맨밑부분에 설명나와있으니

    관련글로 가보시면 될꺼예요.



    좋은 하루보내세요 ㅎㅎ

    답글삭제
  3. 짝짝 작은거지만 기분은 좋지요? ^^; 저도 받고 싶네요

    답글삭제
  4. 감축드리옵니다...

    에드찜이라... 방문함 해야겠네요~ ㅋ

    답글삭제
  5. 손글씨 받으면 기분이 참좋죠^^

    괜히 따뜻해지기도 하고~



    아오 >.<

    오전부터 후덥지근하더니.. 계속 덥습니다(파닥파닥)

    호박은 여름이 싫어요오오오오(ㅠ0ㅠ)



    점심으로 라면먹고.. 완전 땀범벅.. 흐미!!!!

    모쪼록 마음만은 뽀송뽀송한 해피월욜 보내시길요~♪

    답글삭제
  6. @솔이아빠 - 2009/06/22 12:21
    애드찜가서 응모해 보세요.

    매일 응모가 가능해서 자주 응모하신다면 대부분 당첨입니다. ㅎㅎ

    답글삭제
  7. @Nixxa - 2009/06/22 13:33
    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답글삭제
  8. @호박 - 2009/06/22 14:16
    댓글 감사합니다.



    오늘은 너무너무 더워요 ㅠㅠ



    그래도 마음은 뽀송뽀송하게 먹겠습니다. ㅎㅎ

    답글삭제
  9. @레인레테 - 2009/06/22 16:00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답글삭제
  10. 예쁜데요? 심플하고,,, 축하드립니다.

    답글삭제
  11. @JooPaPa - 2009/06/22 16:42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보내세요~!!

    답글삭제
  12. 오 생각님도 받으셧군요 ~

    축하드려요 ~ ^^

    저도 다이어리를 받았는데 손글씨가 젤루 좋았는듯 ㅎ_ㅎ~

    답글삭제
  13. 애드찜 다이어리 받으신거 축하드립니다.^^

    저도 저것보다 좀 작은 수첩 가지고 다니는데 메모할 때

    참 편리하더라구요.ㅎㅎ

    답글삭제
  14. 축하드립니다. 저도 올해 초에 받았습니다.

    손글씨 보고 직장 동료들이... 우와~ 으슥했죠^^



    하지만 마눌님이 쓴다는... 전 프랭클린다이어리.ㅋㅋ

    답글삭제
  15. trackback from: 애드찜의 예쁜 다이어리를 선물받았어요~ ^^
    아침부터 택배기사님이 문을 두드리십니다. 택배올 것이 없는데 뭐가 온걸까 궁금한 마음에 상자를 받아들었습니다. 얼른 포장을 열고 깜짝 놀랐습니다. 친구가 정성스럽게 보내준 선물처럼, 정성스런 메모와 예쁜 다이어리가 들어있었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다이어리 밑에는 노오란 색지들까지 깔아 예쁘게 보내주셨습니다... +_+ 애드찜 운영자님~ 예쁜 다이어리 정말 감사합니다!!! 잘 쓸게요~~~ ^_________________^ 애드찜에서는 매일같이 한 명에..

    답글삭제
  16. 애드찜 다이어리 참 예쁜 것 같아요...

    일일이 손글씨로 쓰신 메모가 정말 감동적인 것 같아요... ^^

    답글삭제
  17. 다이어리 포스팅 중 가장 많은 사진과 자세한 설명인 듯 하네요^^

    이제 다이어리도 얼마 남지 않아서 점점 수량이 줄고 있습니다. ㅋ

    항상 블로그 돌아다니다 보면 열심히 하시는 분들이 눈에 자주 띄네요^^

    말씀하신 것처럼 열심히 해서 꼭 좋은 모델로 거듭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8. @소월ⓥ - 2009/06/22 18:18
    네 ㅎㅎ 진작 받으셨군요 ㅎㅎ

    좋은 하루보내세요~!

    답글삭제
  19. @인디아나밥스 - 2009/06/22 18:35
    인디아나밥스님 안녕하세요?



    사실 다이어리보다 "수첩" 이 편한 경우가 더 많긴하죠.

    좋은 하루보내세요~!!

    답글삭제
  20. @투데이텐 - 2009/06/23 01:15
    저도 프랭클린쓰고 있는데

    너무 두꺼워서..;;

    리필들어가는 걸로 살껄 괜히 일체형 샀나봐요 ㅠㅠ

    답글삭제
  21. @라라 윈 - 2009/06/23 06:42
    네 ㅎㅎ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셨나요? ^^

    답글삭제
  22. @애드찜 - 2009/06/23 17:55
    어이쿠 이렇게 직접 찾아주시니 감사합니다.

    넵 꼭 좋은 모델이 되길 바랍니다~!!

    답글삭제
  23. 다이어리 예쁘네요^^ 당첨되신거 축하합니다.

    답글삭제
  24. 축하드립니다. ^^ 요즘 이 다이어리 받으시는 분들 좀 계신 것 같아요. 저도 탐나네요. 저는 아직 애드찜 가입 안했는데, 가입하고 다이어리 좀 노려봐야 할까봐요. ㅎㅎ 다시 한 번 축하드립니다. ^^

    답글삭제
  25. @미리누리는천국 - 2009/06/24 00:13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답글삭제
  26. @미로속의루나 - 2009/06/24 02:43
    ㅎㅎ 당첨확률이 아주높은 녀석이라서 받은 분들이 많이 있나봐요.

    미로속의루나님도 도전! 해보세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