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6월 3일 수요일

청담동, 화가납니다.


다음은 물론 네이버 까지
지금 모든 포털 싸이트 검색어 1순위군요.
들리는 바에 의하면 연예인 사진까지 포함되어 총 145장의 사진이있다고 하는데
네티즌들은 너무 심한 것 아니냐? 하는 의견을 내놓고 있다고 합니다.

참 여러가지 걱정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권은 어디 갔니?

이 사진은 모 블로거가 지난 2월 부터 올린사진이라고 하는데요.
이사람들이 사진의 수위가 높은것도 문제가 되긴 하지만
더 큰 문제는 얼굴이 가려지지 않은 채 보여지고 있다는 것과 이미 퍼져버려 쉽게 구할 수 있다는 점이었습니다.
저 안의 사람들의 인권은 어디간건가요?
가장 웃긴건 여러 언론들이 앞다투어 이 사건을 보도 하고 있다는 점 입니다.
사건이 일파만파 커질 것은 이제 불보듯 뻔한 일이 되어 버렸군요.



고 비판하고 싶은거니 그냥 사진을 보고 싶은거니?

모든 싸이트 검색어 1위가 이거군요.
검색어를 열심히 치고 네티즌들은 과연 사진을 보고 비판을 하고 싶은 걸까요?
아님 단지 사진을 보고 싶은 걸까요?


리나라를 이끌어갈 1%부자 왜 그러고 노니?

청담동은 우리나라 대표 부자들이 살고 있는 곳이고 클럽이라면 부자들의 자제분들이 주로 가는 곳이 됩니다.
재력으로만 따지자면 우리나라를 이끌어야할 1%가 이렇게 놀고 있다는 사실에 충격적이며 자괴감에 빠져듭니다.
경제가 어려워 하루하루를 힘겹게 살아가는 우리 서민들은 과연 이사진을 보며 무슨생각을 할까요?


참 걱정이군요. 걱정.

댓글 14개:

  1. 에헤라디야~ 좋을 때다-_-...

    한숨만 뿍뿍~ 나오네요~~~!

    답글삭제
  2. 저 사진속 주인공들은 대략난감 하겠는데요....

    아마 주변분들이 보면 저 정도 모자이크로도 단박에 알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모자이크 복원툴도 있다던데....ㅡㅡ;;;

    답글삭제
  3. trackback from: 청담동클럽 사진 140여장 유출
    청담동클럽 사진이라고 실시간검색어 급상승한 사건이 터졌네요. 어떤 블로거가 140여장의 사진을 블로그에 공개했다가 문제가 생기자 삭제를 했다고 합니다. 유출된 청담동클럽 사진에는 유명 연예인도 포함되어 있다고 기사에서 그러네요. 언론에서 제대로 떡밥물어서 아주 난리들이 났네요. 언론사 기자양반들 검색신공이 대단하네요. 입수한 사진을 모두 공유를 하는건지.. 힘들게 찾을것도 없는거 같습니다. 대강 찾아서 봤는데 뭐 별거 없습니다. XX로 검색해서 나오..

    답글삭제
  4. @Design_N - 2009/06/03 02:33
    기분이 좋지 못한 사진이예요~ㅡㅡ;;

    답글삭제
  5. @라라 윈 - 2009/06/03 05:28
    저는 일부러 모자이크 된 사진을 골라 넣었구요.

    찾아보면 모자이크안된 사진을 쉽게 찾을 수 있다는 점이 안쓰럽군요.

    답글삭제
  6. 흠 문제긴 문제에요 ㅎ

    답글삭제
  7. 황당하죠... 사회적 파장이 커질듯해요^^;

    답글삭제
  8. @sky~ - 2009/06/03 09:20
    네 심각한 문제가 됐군요.

    답글삭제
  9. @라이너스™ - 2009/06/03 10:04
    흠 딱봐도 알아볼만한 유명연예인분들도 많더군요. ;;

    답글삭제
  10. 요즘애들은 저러고 노나 봅니다~

    아니 재네들만 저러겠죠? 그나마 그러길...

    답글삭제
  11. trackback from: 클럽 문화를 받아 드리자~~
    어제 오늘 각종 포털사이트 검색어 상위를 찾이하고 있는 청담동 클럽 사진들을 봤습니다. 뭐 예상했던 수준의 사진이더군요. 사진을 조금만 주의깊게 보면 청담동에 있는 클럽 엔서에서 열린 예거마이스터라는 술의 프로모션 파티에서 카이파파라치 라는 사이트에 사진을 올릴려는 목적으로 촬영한 것을 알수 있습니다. 사진을 봐도 몰카느낌의 컷이 몇 컷 있지만 다들 술해취해 즐겁고 재미난 표정으로 사진을 찍고 있는것을 알수 있습니다. 사진을 보고 너무 선정적이다 야..

    답글삭제
  12. @nixxaa - 2009/06/03 10:43
    그랬으면 좋겠군요.

    답글삭제
  13. 국민들의 관심을 다른데 돌리기 위한 수작 같네요.

    기업 정치인 단골 룸싸롱에 비하면...

    미 국방성에서 항의했다고 하네요.

    비밀로 하라고 전해준 북한 정보 다 신문에 까발렸다고.

    국민들 관심 돌릴려고 별짓 다한다는 생각밖엔는

    답글삭제
  14. @4천만 - 2009/06/04 19:20
    흠 확실히 그런 느낌이 들어요.



    요즘 언론에서 나오는 큼직큼직한 뉴스들

    너무 자주 터지는 느낌이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