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5월 31일 일요일

제휴마케팅, 넌 누구냐?

제휴마케팅, 넌 누구냐?

안녕하세요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오늘은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는 제휴 마케팅에 대해 포스팅 할까합니다.
제휴마케팅이 과연무엇인지 어떻게 가입해야 하는지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는 글을 준비했습니다.



제휴마케팅?

제휴마케팅은 자기 싸이트나 상품을 광고해주는 다른 싸이트(즉 우리 불로거)를 모집하여
트래픽과 매출을 증가시키는 마케팅 방법입니다.

제휴싸이트를 통해 실적이 발생하였을 때만 광고비를 지급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제휴 마케팅의 정의를 보면 위와 같이 나와있습니다.
즉 우리는 블로그 안에 다른 싸이트나 상품을 광고함으로써 수익을 얻는 구조가 됩니다.




수익은?

제 5월 수익입니다. 확정커미션은 아니지만 일단은 343,157원이군요.
4월 말에 블로그를 시작했으니 한달만에 이정도면 나름 선방했다고 스스로 생각합니다
제휴마케팅의 묘미는 무엇보다 자신이 원하는 대로 얼마든지 다양한 방법으로 마케팅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가입방법
  링크프라이스
  제휴마케팅업체는 3,4군데 되는 것으로 알고 있지만
  제가 추천하는 업체는 링크프라이스라는 업체입니다. 
  

현재 약 250개 업체와 계약되어있고 
옥션, 지마켓, 11번가 등의 대규모 업체들이 들어와 있어 더 쉽게 광고하고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들어가서 AFFILIATE(어필리에이트)로 가입하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제휴마케팅은 자신이 얼만큼 하느냐, 
또 얼마나 새로운 방법으로 하느냐,
얼마나 빨리 하느냐에 따라서 수익이 판가름난다고 생각합니다.

모두 제휴마케팅으로 돈 많이 버시기바랍니다. ^^


댓글 18개:

  1. 저도 하고 있기는 한데... (3일 되었지요~^^)

    어떤 광고를 달아야 하는지 모르겠어요~

    우선은 광고 다는 방법을 제대로 기술한 포스팅을 못 찾았기 때문이기도 하구...

    일일히 물어보기도 좀 그래서 혼자 해봤는데, 과연 수익이 생길지+_+;

    답글삭제
  2. @Design_N - 2009/05/31 21:43
    조만간 제휴마케팅에 관한 자세한 글을 올릴예정이예요. 그때 다시 찾아주셔요 ^^

    답글삭제
  3. 킁... 전 링크프라이스를 머니야님 소개로 했다가 몇일 안돼서 내려버렸는데........ OTL

    제가 성미가 좀 급해서 애드센스나 애드클릭스처럼 바로바로 뭔가 성과가 없으면 못참아서..

    다시 가입하려고 하는데 두달을 기다려야한답니다 ㅋㅋㅋㅋ



    그나저나 꽤 많이 나오셧네요 ㅠ_-

    저도 가입 되면 다시 달아보려구요... 부럽습니다...

    답글삭제
  4. @2Proo - 2009/05/31 22:24
    저도 기대이상의 소득에 기분이 좋습니다.

    블로그 첫달이고 아는게 없어서 애드클릭스 애드센스를 좀 늦게 단 편인데요.

    그래서 그런지 소득의 대부분이 링크프라이스에서 나왔군요. ㅎㅎ

    답글삭제
  5. 저도 다른분처럼 기세좋게 링크프라이스 광고 시작하다가 며칠만에 접었습니다.ㅠㅠ

    블로그 첫달에 이정도 수익이라니 대단하십니다. 많은 가르침 바랍니다.^^

    답글삭제
  6. @인디아나밥스 - 2009/05/31 23:18
    가르침이라뇨. 제가 배워야하는 입장입니다.

    많은 글올릴테니 많이 찾아와주세요 ㅎㅎ

    답글삭제
  7. 음.... 해볼까나... 글쓸때 꽤나 귀찮아서 (아아...돈준다는데도 귀찮아서 못하다늬....ㅜ.ㅜ)

    ㅎㅎㅎ^^ 그래도 수익율은 대단하시네요....^^

    답글삭제
  8. 이 포스팅 보고

    드디어 한번 달아봤습니다.



    그동안 애써 광고는 외면해 왔는데

    이거 다는 것도 나름 재미있더군요...^^



    근데 처음이라 신나게 이것저것 덕지덕지 막 달았는데

    보시고 평가해주세요.



    너무 많이 달았나요? ㅋ

    답글삭제
  9. 아 나도 달았어요. 근데 제대로 한게 맞는건지.. 봐줘요.ㅠㅠ 옆에 저렇게 배너만 달면 끝인건가요..

    답글삭제
  10. @PinkWink - 2009/06/01 00:41
    다른 광고도 마찬가지지만 이건 정말 노력하는 만큼 나오는것 같아요.

    답글삭제
  11. @White Rain - 2009/06/01 02:22
    헛 뭘 잘못하셨는지 사이드바가 밑으로 내려오셨는데요. 허헛;;

    답글삭제
  12. @용짱 - 2009/06/01 05:33
    배너만으로는 수익이 잘 생기지 않습니다.

    요 며칠내로 비법에 관한 글을 올릴 생각입니다.

    지금도 많이 오시지만 많이 찾아주세요 ^^

    답글삭제
  13. 헉~ 제휴마케팅으로 엄청나네요;~ 관련글 기다리겠습니다. @.@!

    답글삭제
  14. @좋은사람들 - 2009/06/01 07:12
    네 기대해 주세요 ㅎㅎ

    답글삭제
  15. 비밀 댓글 입니다.

    답글삭제
  16. 잘읽고 갑니다...도움 많이 될거예여...자주 방문하겟습니다..유익한 블로그입니다..^^

    답글삭제
  17. 광고를 올리고 있지만..아직 수익은 없네요..이제 한지는 일주일정도..

    어떻게 잘 올려야 하는지..아직 감이 전혀 안오네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