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7월 2일 목요일

4박 5일간의 일본여행


안녕하세요?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오랫만이군요. 
저도 드디어 일본 여행기를 올리게 되었습니다. (나름 첫 해외여행이라서 기쁘군요 ㅎㅎ)
일단 오늘은 학교제출용으로 조금은 재미없는 글이지만 먼저올리고
내일부터 다시 재미있는 글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스크롤의 압박이 조금 있습니다. 양해해 주세요 ※


우선출발하기 전에 여행전 준비 사항에 관한 글을 보실까요?



그럼 출발~!!




우선은 학교앞에서 다같이 관광버스를 타고 출발~!!


 




4시간이나 걸려 부산에 도착했지만 설레여서
그런지 전혀 지루하게 느껴지지 않았어요.
어느새 부산에 도착!!






 첫 여행이라서 그런지 출국이라는 단어만 봐도 가슴이 두근두근!






다들 여행가방을 놓고 어디에 갔는지.. -_-;;







공항도 마찬가지지만 부산 국제여객터미널은
환전을 못해온 사람들을 위해 환전 코너가 따로 있어요.
보다 저렴한 환전을 하려면 여행전에 환전해 오는 것이 좋아요.
환전을 보다 싸게 하려면 요글을 보시면 도움이 될꺼예요.

- 관련글 : 여행 전 꼭 준비해야 할 것








이렇게 배표와 여러 서류를 받고 설레이는 마음은 두배가 되었지요.








부산에서 후쿠오카까지 코비라는 배를 타고 가게 되었어요.







와~! 정말 크다. 이배를 타고 간다 이밸르!!







이라고 생각했지만 실제 탄 배는 정말 작은 배..;;
심지어 너무작아 건물에 가려져 사진을 찍을수도 없었다는..;;

하지만 내부는 정말 깔끔했어요.
또 작은 배일 수록 빠르게 도착한다는 사실

코비호는 후쿠오카까지 2시간 55분에 도착할 수 있어요.




사진을 보시면 알겠지만
맨뒤에서 맨 앞까지 20발자국도 안걸린다는..;;








점점 멀어지는 부산의 모습
안녕 부산~ 곧 돌아올께~







어느새 망망 대해가 나오고







이렇게 바다위에 무지개까지 보여서 기분 정말 굿~!







배안에서는 여러가지 일본 음식을 사먹을 수 있어요.
위의 음식들은 전부 100엔짜리
비싸지만 처음으로 맛본 일본의 맛!








어느새 3시간이 지나고 후쿠오카에 도착!!







도착하자마자 아름다운 바다의 모습이 우리를 반겨주었어요.
세관통과하기전 길에서 찍은 사진







자 도착~!! Yeah~!! 일본이다.







역시 한국인이 많이 오는지 간판은 아직 한국어로..;;;








후쿠오카는 밤이 되어갈때 바다의 모습이 정말 이뻐요.
황금빛으로 변한 바다색
이날 날이 흐려서 하늘색은 완전 회색으로 나왔지만
그래도 너무너무 이쁜 바다가 우리를 반겨주었어요.






어느새 교류학교인 큐수산업대학 도착~!






도착하자마자 우리를 맞아준건
맛있는 일본 음식들이었어요.

게다가 전부 무료!! Yeah~!!











너무 맛있었어요. 감사합니다.







이젠 요렇게 다 같이 먹으면서 도란도란 이야기도 하고
(이야기보단 음식에 집중 했던듯..;; -_-;;)






단체 사진도 다 같이 찰칵!!





다음날 준비된 교류장소로 이동!








오늘은 맛있는 일본 과자를 준비해 준 큐수산업대학교 학생들
고마워요.








콜라..100ml입니다. 너무 작고 귀여운 콜라
한국에는 아마 절대 안나오늘듯한 작은 사이즈
(두번이번 끝나는 사이즈..;;)







그 다음 일본에서 먼저 준비한 발표를 시작






요렇게 양국 교수님들도 한말씀씩 해주시고








다음은 한국의 전통놀이인 제기차기를 가르치는 시간










이렇게 한국학생들 일본학생들 교수님까지 제기를 한번씩 차봤어요.






다음은 한국의 요리와 일본의 요리를 서로 만들어 주는 시간
환상의 맛으로 눈물을 흘리게 만들어주마~!
라고 다짐하며 요리를 만들기 시작!!







요건 일본 요리
주로 스모선수들이 먹는 음식으로
이걸 엄청 많이 먹어 살을 찌운다고 한다.







우리가 준비한 김치전






치즈 떡볶이






생긴건 요따위지만 맛있었던 주먹밥     <- 요게 제가 만든거 ㅎㅎ







순대볶음~!







나베를 담으면 요렇게 되지요.







다 같이 먹으면서 즐겁게 이야기도 나누고!!








요렇게 사진까지!!








일본의 메이크업이 이쁜지
여자학생들이 전부 가르쳐 달라고..;;

지금은 메이크업 특강시간!!






여긴 우리나라의 두타,밀리오레 같은 곳
텐진코어





후쿠오카타워에가서 야경도 찍어주고 (정말 이뻐요. 여긴 꼭 가셔야 할곳!)






문스타라는 곳도 견학했지요.






그러다 보니 어느새 돌아올 시간 ㅠ







요렇게 4박 5일 간의 재미있는 여행을 마치고 돌아왔어요.




중간중간의 자세한 여행이야기와
명소, 맛집등은 내일부터 주욱업데이트 됩니다.

사진 받고 싶은 학생들은 네이트온에서 만나는 것으로 하죠.
allmask@nate.com 추가해주시고
서로 여행사진 교환해요! ^^





 

댓글 39개:

  1. 여행만 하신게 아니라 문화도 나누고 오셨네요^^

    특히 제기차기 하는 모습이 귀여우십니다들..ㅎㅎ

    요리도 맛있겠구.ㅠㅠ

    부럽네요.ㅠㅠ

    답글삭제
  2. @라이너스™ - 2009/07/02 12:59
    지금 제가 드리고 싶은말은



    "떠나세요" 입니다.



    첫 해외여행이라 돈도 많이 걱정되고

    안전문제 기타등등 여러가지 걱정되는게 많았는데



    다녀오니 정말 기분좋고 해외여행이 어렵지 않은 쉬운것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물론 돈은 조금 들었지만(지금 엔고 현상이..;;)

    너무 즐거운여행이었습니다. ^^



    내일은 일본 음식에 관해서 올리도록 할께요~!

    답글삭제
  3. 우와~!! 일본 다녀오셨군요.^^

    맛있는 음식 사진에 군침이 돕니다.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대학시절 친구들 보면 해외교류체험 많이 가던데 전 못가봤거든요.

    머리 올린 일본아가씨 예쁜데요.ㅎㅎ

    답글삭제
  4. @인디아나밥스 - 2009/07/02 14:50
    인디아나밥스님 안녕하세요?

    보고 싶었습니다.

    올해 11월에는 일본친구들이 한국에 온다는데

    어디를 데려가야하나 지금 고민입니다. ㅎㅎ



    머리올린아가씨는 이뻐서인지 몰라도

    인기가 너무 많았어요. 저는 말도 제대로 못걸어봤다는;;

    답글삭제
  5. 좋은 경험 하시고 오셨군요. 부럽습니다.

    그나저나 머리 올린 일본 아가씨 아름다우십니다.(2) 호호...

    답글삭제
  6. 잘 다녀오셨군요. 한 10년 전에 가 본 일본인데

    사진을 보니 새롭다는...^^

    무엇보다 각종 음식 사진들이 아주 군침돌게 만드는데요?



    벌써 7월입니다. 시원하게 보내세요.

    답글삭제
  7. 헛 첫날 사진부터 음식테러~ㄷㄷ



    좋은 이야기 많이 들려주세요ㅕ~^^ 기대됩니다.~

    답글삭제
  8. ㅎㅎ..드뎌 오셨네요...

    여행... 자주하면 중독증상 일어납니다...

    전 해외여행을 우연히 1년의 기간동안 3번나갔는데도...

    겨우 그 1년에 세번에... 계속 나가고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리고... ㅎㅎ..살짝 부러움...

    그냥 여행이 아니라... 정말 교류..를....ㅎㅎㅎ^^

    답글삭제
  9. 다시 일본에 한번 가고 싶어지네요^^

    여행이란 정말 좋은 것이죠 ... 부러워용 !!

    답글삭제
  10. 와- 짧아서 약간 아쉬웠는데 시리즈였군요!



    다음, 다다음.. 포스팅도 기대됩니다.



    후쿠오카타워 야경 멋집니다.

    답글삭제
  11. 이야, 배 완전 간지네요.

    음식도 완전 먹음직스러워보여요!!

    답글삭제
  12. @sazangnim - 2009/07/02 15:37
    네 벌써 한번 더 가고 싶어요. ㅎㅎ

    귀여우신 아가씨는 인기가 참 많았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인기가 너무 많으면 못친해지는 타입이라 ㅎㅎ

    답글삭제
  13. @White Rain - 2009/07/02 16:51
    오랫만입니다.

    볼때마다 소니가 자꾸떠오르는군요.



    처음간 일본은 너무나 매력적이었습니다.

    일본도 다시가고 싶고

    다른 곳도 여행하고 싶군요.



    좋은 7월 보내시기 바랍니다.

    답글삭제
  14. @좋은사람들 - 2009/07/02 17:24
    넵!! 기대하세요 ㅎㅎ

    답글삭제
  15. @PinkWink - 2009/07/02 18:36
    네. 간단한 여행이 아닌 교류를 할 수 있었다는 점은 정말 행운이었던것 같아요.



    일본친구가 명소를 직접 안내를 해주었으니깐요 ㅎㅎ



    번화가는 충분히 알아듣겠지만

    전통적인 것은 일본어실력의 부족으로 잘 모르겠더군요.;;

    답글삭제
  16. @야이노마 - 2009/07/02 19:36
    얼른 떠나셔요!! 늦지 않았어요!!

    답글삭제
  17. @JooPaPa - 2009/07/02 22:32
    네 감사합니다.

    사진 실력이 형편없어서

    멋진 사진이 없는 점이 자꾸 마음에 걸립니다.



    사진도 이참에 열심히 한번 공부해봐야겠습니다.

    답글삭제
  18. @shinlucky - 2009/07/02 22:50
    음식에 관한 사진은 또한번 기다리고 있어요 ㅎㅎ

    그럼 기대해주셔요~!

    답글삭제
  19. 오 완전 맛있는 음식 사진 +_+

    근데 언어는 일본어로? 완전 대단들 하세요. 저도 일본어를 공부해야 하는데 .ㅋ

    답글삭제
  20. @드자이너김군 - 2009/07/03 01:02
    언어는 좋은 말로 "3개국어"

    나쁜말로 "중구난방" 이었습니다.



    안되면 영어로, 한국어로, 일본어로 돌아가면서 썼다죠 ㅎㅎ 그래도 재미있었습니다.



    일본어 공부를 열심히 해야겠다는 각오도 하고 돌아왔지만 돌아오자마자 벌써 풀어졌어요..;;

    답글삭제
  21. 코비.. 저도 저거 타고 수학여행갔어요~!

    2년전 추억이 기억나네요!!!! ㅎㅎㅎㅎ

    사진 잘 보구 갑니당!!!!

    답글삭제
  22. @Channy™ - 2009/07/03 08:36
    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답글삭제
  23. 아니 학교에서 단체 여행 주선도해주나보네요!

    한일 학생 문화교류인가요? ^^

    오호 정말 좋겠어요!

    전 아무것도 모를때 똑딱이 들고 일본 다녀왔는데.. 도쿄시청에서 찍은 야경 다 날렸답니다. ㅎㅎ

    답글삭제
  24. @Kay~ - 2009/07/03 10:47
    저는 좋은 사진찍고 싶어서 좋은 카메라빌려갔는데

    사용방법이 익숙치 않아서..

    (원래 캐논유저인데 니콘을 빌려갔더니)

    계속 오토모드로 사진을... OTL..;;

    답글삭제
  25. 가장 보고 싶었던 음식사진이 많이 있어서 최고입니다!!

    저도 언젠가 일본에 가보고 싶네요~ㅎㅎ

    (일본 애니메이션을 보느라 일본어는 어느정도 는거 같은데...)

    무사히 다녀오신게 최고인거 같습니다!!

    답글삭제
  26. 그냥 여행이 아니셨군요...ㅋㅋ..

    앞으로 올라올 여행기가 더 기대되는데요...

    답글삭제
  27. @Xeonia - 2009/07/03 12:58
    오늘 보건소에서 전화가 오더군요.

    열나지 않냐고 ㅎㅎ



    다행히 몸은 말짱합니다~!!

    답글삭제
  28. @지구벌레 - 2009/07/03 21:52
    앞으로는

    일본에가서 꼭 먹어야 할 음식편과

    일본에가서 꼭 가야할 관광지 편

    요렇게 두가지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ㅎㅎ

    답글삭제
  29. 캬... ^^ 잘 다녀오셨군요 ㅎㅎ

    저도.. 사실 저 큰 배타고 가는줄 알았습니다... 코비가 1층 2층 나눠져 있는데 2층이 좋더군요

    1층은... 우웩 하는 사람들의 냄새로 인해... 앉아 갈곳이 못되던데요 ㅎㅎㅎ

    후쿠오카타워의 야경 좋죠.. ^^



    엘리베이터 걸도 이쁘구 ^^;

    답글삭제
  30. trackback from: [후쿠오카] 후쿠오카 타워 야경
    훗쿠오카 타워... 훗쿠오카 하카타 항에 도착해서도 멀리 보이던 이곳. 궁금함에 찾았다. 높게 솟아오른 타워를 바라보며~ 머 이래 디자인이.. 하고 말했지만 엘리베이터 타고 슝슝 올라가니..ㅎㅎ 이거 무서운데~ 유럽 성같은 느낌이 나는 해상 부유 건물(?) 마린 비치 라는 곳인듯 한데... 너무나도 아름답고 멋져서 저기서 결혼하는 신랑 신부는 왠지 평생 행복할것 같단 느낌이 든다. 사진 기술이 좋지 못해 좋은 야경 사진을 담지는 못했지만 야경이 참..

    답글삭제
  31. 일본도 갖다오시고 부러워요ㅠ

    학교에서 일본여행하라고 저런자리 마련해 준건가요?

    답글삭제
  32. 우아-사진 잘봤어요))근데 이사진찍으신분이 누구시죠?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3. 오빠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건 또 언젴ㅋㅋㅋㅋ 우리의 코비호 둔갑사건은 왜 어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잘봤네욬 얼른 사진보내줘여 ㅋㅋㅋㅋㅋㅋ 수고해써요 :D//

    답글삭제
  34. @Adios - 2009/07/05 03:02
    야경 정말 최고더군요. ㅎㅎ

    좋은 한주보내세요~!!

    답글삭제
  35. @rena - 2009/07/05 21:25
    학교에서 일본 교류회가있었어요.

    다음에도 꼭 가고 싶은 교류횓지요.



    좋은 한주보내세요!

    답글삭제
  36. @박근아 - 2009/07/06 01:42
    이름을 말해도 모르실 것 같고.

    큰카메라 들고 계속 요리조리 찍던 사람 기억 안나시나요? ㅎㅎ

    답글삭제
  37. @최송아 - 2009/07/06 02:09
    코비호 둔갑 사건은 이미 늦었어!ㅎㅎ

    사진 보내줄께 네이트에서보잣~

    답글삭제
  38. 저도 사진 보내주세요~>ㅁ<!!

    답글삭제
  39. @유인 - 2009/07/06 10:16
    유인아 네이트에서 보잣 ㅎㅎ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