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7월 25일 토요일

엠마 왓슨 사망설 - 결론은 루머


엠마 왓슨 사망설

24일 11시 20분경 부터 엠마 왓슨의 사망설이 나돌았습니다.
그것도 이런 사진과 함께 자동차 사고가 났다고 하니
전세계 네티즌들이 큰 충격에 빠졌는데요.


등의 싸이트에 에 가보면 아직도 열띤 논쟁(?) 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무튼 한국도 그렇고 해외의 여러 싸이트에서 루머가 떠돌고 있지만 
결론은 루머입니다.(다행ㅎ)



루머라는 사실을 말해주는 기사



On Friday, rumors began circulating that Watson had died overnight in an auto accident.

금요일 엠마왓슨이 자동차 사고로 죽었다는 루머가 시작됐다.

However, the 19-year-old "Harry Potter" star is more than alive and well.

하지만 19살의 해리포터 스타는 단지 살아있는 것이 아니라 잘 있다.





기사 원문은 이곳으로 가보세요.

아 제가 좋아하는 스타한명이 죽을줄 알았는데 참 다행이네요 

깜짝놀라서 급하게 글 하나 올려봅니다.

좋은 밤되세요.


댓글 10개:

  1. trackback from: 엠마왓슨 교통사고 사망 해프닝과 트위터의 위력...
    해리포터의 여주인공인 엠마왓슨 (Emma Watson)의 교통사고 사망소식이 트위터를 타고 전세계에 몇 시간만에 퍼지고 우리나라에서도 동시간으로 네이버, 다음의 인기검색어 1위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물론 지금도 열심히들 검색하고 있네요. 여전히 인기검색어에 있으니... 여러 정황상 엠마왓슨의 교통사고 사망소식은 월척을 낚고자 한 특정 사이트의 낚시인 것 같습니다. 처음 소식을 전한 해당 사이트는 접속이 안되는데, 아마도 이미지 클릭이나 접속을 했을..

    답글삭제
  2. 어휴 .... 다행이네요 ~ 저도 엠마 왓슨이 좋답니다 ㅋㅋㅋ

    답글삭제
  3. 영화 광고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해리포터 다음 작품의 티저 성격 같은..그런거요~

    답글삭제
  4. @이름이동기 - 2009/07/25 03:57
    네 정말 다행 ㅠㅠ

    답글삭제
  5. @니가사 - 2009/07/25 07:42
    노이즈 마케팅의 일환이라고 하기엔

    해리포터는 이미 너무 많은 인기가 있어요 ㅎㅎ



    그냥 팬의 실수(?)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좋은 하루보내세요~!

    답글삭제
  6. 전세계 눈은 엠마왓슨에게 모아져 있는듯 합니다

    정말 헤리포터 대단하긴 하네요 휴~

    답글삭제
  7. @B타운 - 2009/07/25 09:18
    해리포터를 떠나서

    너무 이쁘잖아요 머리도 좋고 ㅎㅎ

    답글삭제
  8. trackback from: 엠마 왓슨, 해리포터 프로모션 중 차사고로 사망?
    믿고 싶지 않은 내용이지만, 블로그나 트위터로 급속히 퍼지고 있어 조금 불안하네요.. 프로모션후 돌아오다가 차사고가 났다고 알려지고 있네요. 아직 공식적인 코멘트는 이루어지고 있지 않습니다.. 정말 아니었음 좋겠는데......;;일단 루머라 보기엔 너무 많은 포스팅들과 사진들이 난무하고 있어서;; Los Angeles, CA- Millions are in shock after Emma Watson died overnight in a car crash..

    답글삭제
  9. 인터넷에 떠도는 루머는 확산 속도가 상당히 빠르다는;;;

    답글삭제
  10. @언감생심™ - 2009/07/26 23:32
    네 외국에서도 이렇게 루머가 활발한지 몰랐어요 ㅎㅎ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