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8월 7일 금요일

원하는 이미지 쉽게 찾는 방법


이미지를 찾는 방법은 다양하다. 
하지만 내가 원하는 종류의 이미지를 찾기는 생각보다 쉽지 않다.
그래서 오늘은 내가 원하는 이미지를 보다 쉽게 찾을 수 있는 구글의 이미지 검색을 소개한다.
기타 다른 포털과 비교하면 정말 깜짝 놀랄만큼 다양한 기능의 구글이미지 검색 서비스는 어떤 녀석일까? 다 같이 알아보시러 고고~!!


얼굴검색

애드센스를 하는 분이라면 누구나 알고계실 유명한 분이다.
근데 갑자기 궁금한점이 생겼다.

이 사람말고 애드센스 수표와 함께 사진을 찍은 사람은 없을까?
이 사람말고 애드센스로 돈을 많이 번 사람은 없을까?
궁금하다. 그 사람을 보고싶다.
여러분이라면 어떻게 검색하겠는가?



대부분의 여러분은 검색창에 [애드센드] 혹은 [adsense]를 넣을 것이다.
그렇게 검색해보면

역시나 그녀석뿐이다.. -_-;;



자 이제 얼굴검색을 이용해보자. 
사용방법은 이미지의 유형에서 [얼굴]을 골라주시면 되겠다.
 





그러면 짜라잔~ 애드센스와 관련있는 얼굴이 죄다 나온다.
다른 사람들도 애드센스로 돈 벌었구나.. =ㅁ=;;







두번째로 나는 지금 얼짱에 관한 보고서를 작성 중이다. 
때문에 청순한 여고생의 이미지가 필요하다고 하자 
여고생이라고 검색해보니



가관이다..-_-;;
이런 어이없는 야한사진, 변태사진들만 나온다..;;
이제 얼굴검색을 눌러보자.





쨘~ 이상한 변태 사진이 하나 나오긴 했지만 어느정도 원하는 결과를 찾을 수 있었다.




색상 검색

자 두번째로는 색을 선택해서 검색할 수 있는 기능이다.
이녀석은 내가 원하는 색감의 이미지를 찾을 때 아주 유용하다.

나는 지금 바탕화면을 검색하고 있다.
그런데 나는 죽어도 회색이나 검정색등 어두운 계열의 바탕화면을 사용하고만 싶다.

일단 바탕화면을 쳐보자.


다양한 바탕화면이 나온다.



이제 내가 원하는 회색을 눌러보자. 


쨘~! 다양한 회색의 바탕화면이 나온다.




흰색을 골랐을 경우




노란색을 골랐을 경우




마지막으로
구글은 사용하면 할수록 알아가면 갈수록 빠져드는 기업이다.
좋은 내용이 정말 무궁무진하다. 
우리나라 네이버, 다음엔 비슷한 서비스가 없었는데 어서 좋은 서비스로 나타났으면 하는 바람이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7개:

  1. 몰랐는데... 괜찮은 팁이네유~

    답글삭제
  2. 바탕화면같은 경우 정말 좋은데요? 아주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 ㅎㅎ 그렇군요. 구글서비스 괜찮은게 많터군요.^^

    답글삭제
  4. 이런 다양한 이미지 검색기능이~ ^^

    답글삭제
  5. wallpaper 로도 검색 한번 해보세요. 이미지는 언어장벽이 거의 없으니까...더 다양한 결과들을 볼 수 있습니다. 제 트윗에도 소개하렵니다. 좋은 글 감사합니다. http://twitter.com/haiminl

    답글삭제
  6. trackback from: jerry의 생각
    오호 이렇게도 사용할 수 있군요? 써봐야쥐~ RT haiminl님: 요즘 구글 이미지 검색 제대로 사용하시는 분들 많네요. 더 좋은 기능 많이 넣어야겠다는 생각이… http://bit.ly/3xIgDr

    답글삭제
  7. 처음보는 구글의 사진검색 기능이네요 ^^ 좋은기능 소개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8. 좋은 정보네요^^

    저도 한번? ㅎ

    답글삭제
  9. @404error - 2009/08/07 11:23
    감사합니다. 잘사용해 보세요~!

    답글삭제
  10. @미리누리는천국 - 2009/08/07 12:26
    원하는 색감을 찾을때 최적의 효과를 발휘하죠 ㅎㅎ

    답글삭제
  11. @티런 - 2009/08/07 13:39
    구글 마음에 드는 기업입니다. ㅎㅎ

    답글삭제
  12. @레몬블라섬 - 2009/08/07 14:17
    대단하죠? ㅎㅎ

    답글삭제
  13. @이해민 - 2009/08/07 14:29
    넵 ㅎ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

    답글삭제
  14. @아미누리 - 2009/08/07 16:58
    괜찮은 기능이 많이 있죠? ㅎㅎ

    답글삭제
  15. @라이너스™ - 2009/08/07 18:27
    ㅎㅎ 좋은 이미지를 보다 쉽게 검색하실 수 있을 겁니다. ㅎㅎ

    답글삭제
  16. 구글은 주로 여성을 타킷으로;;(응?)

    ㅎㅎ

    구글 잘 이용안하는데

    자주 이용해봐야겠네요 ~

    답글삭제
  17. @언감생심™ - 2009/08/08 09:20
    네 ㅎ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