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8월 28일 금요일

올가을 최고의 청바지 모델은 누구?

청바지 광고모델이 진정한 'S라인 톱스타'의 기준이 되고있다. 
청바지 모델의 경우 일반 의류 모델과 달리 다리길이와 엉덩이와 허리비율등 신체조건이 까다롭기 때문인데
그렇다면 이번 2009년 가을 청바지 모델로 진정한 'S라인 톱스타'임을 과시하고 있는 스타는 누구일까?


손담비 - 빈폴진



인기가 별로 없던 시절부터 명품 몸매를 과시하며 
버커루의 모델로 활동하던 손담비는 빈폴의 CELTIC DENIM의 모델이 되었다.




빈폴의 셀틱진은 섹시한 hip 라인과 슬림한 다리라인을 강조하며 
이번 f/w 대박아이템으로 거듭나길 바라고 있다.



빈폴진 & 버커루 모델 시절의 손담비





이효리 - 게스진



게스진의 2009 F/W 시즌 'RED promotion' 은 
대한민국의 섹시아이콘 이효리와 함께한다.




남자 4명의 모델을 압도하며 광고를 촬영했다고 하는데
관계자에 따르면 굳이 게스스타일로 꾸미지 않아도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순조롭게 촬영했다고 한다.
개인적으로는 예전 ck 모델때가 더 마음에 들지만
이번 게스의 RED promotion도 ck와는 다른 멋을 충분히 발산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송혜교 - 리바이스



리바이스 레이디 스타일의 주인공은 송혜교로 선정되었다.






송혜교가 다리가 저렇게 길고 이뻤던가?




지난 시즌의 모델은 윤은혜였다. 
개인적으로는 윤은혜가 조금 더 낫지 않나 생각하는데
송혜교는 클로즈업에서는 최강이지만 
몸전체를 잡으면 어딘가 살짝 불안해 보인다. (물론 내생각;;)







잠뱅이 - 한효주



잠뱅이의 f/w 모델이 된 한효주는 조금 더 특별함을 가지고 있다.






그녀가 특별한 것은 모델 뿐만 아니라 직접 디자인에도 참여 했다는 점
한효주의 개인 시그니처인 클로버 패턴을 뒷주머니에 새겨 '럭키진' 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신민아 - 캘빈클라인 진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모델이어서 그런지 몰라도
ck가 신민아를 모델로 선택한 것은 최고의 선택이라 생각한다.





글래머러스한 몸매에 순수한 얼굴을 가진 
신민아는 ck에서 1년이 넘도록 모델을 하고 있다.





또 뉴욕본사의 러브콜을 받아 최근 진짜 ck모델 제이미 도넌과 찍은 사진도 만나볼 수 있다.
이로써 신민아는 아시아 최초로 ck진 모델과 공식적인 촬영을 한 스타가 되었다.









이민정 - 타미힐피거



드라마 꽃보다 남자로 인기를 끌어온 이민정은 
최근 타미힐피거의 모델이 되면서 톱스타들과 경쟁을 벌이게 되었다.




혹시 이민전이 누군지 모른다면
이 사진을 보면 확실히 떠오르지 않을까 싶다.




휴대폰에 이어 청바지까지 그녀는 확실히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다



박시연 - 버커루진



항상 최고의 모델을 고용해온 버커루 진의 이번 모델은 
박시연 그리고 드렁큰 타이거의 타이거JK이다.



패밀리가 떴다에서는 그닥 큰 활약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지만
청바지 모델로서는 최고의 활약을 보여줄 듯 하다.





도시의 세련된 이미지가 잘 어울리는 박시연은
전문 모델을 주로 고용하고 있는 버커루의 모델로서 전혀 손색이 없다.






1초의 추천이 큰 힘이 됩니다.

댓글 95개:

  1. 모두 어느정도 보정의 힘이 들어가있겠지만..시원시원하니 일단 담비씨가 ..

    답글삭제
  2. 제가 보기엔 둔부가 적당하거나 조금 커보여서 그런지 신민아가 제일 청바지 입은거 같네요.^^

    손담비는 청바지는 안보이고 모델만 보이고요

    답글삭제
  3. 리바이스모델은 의외인데요?ㅎㅎ

    답글삭제
  4. 이효리 말하려다가 신민아...

    송모양은 찍고 뽀샵으로 중간을 늘리고 비율을 맞추는 작업을 하느라 돈이 조금 더 드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답글삭제
  5. 신민아, 손담비 승~! 아무래도 청바지 모델은 다리가 길고 섹시한 느낌이 있는 사람이 나은 것 같네요. 신민아는 몸매 뿐만 아니라 표정에서 나오는 느낌도 넘 좋아요~

    답글삭제
  6. 신민아는 넘 몸을 비틈...효리도..이쁘기는 손담비랑 효리가 나음

    답글삭제
  7. 송혜교저거 지몸아니잖아.ㅡㅡ 신고해버릴꺼!

    답글삭제
  8. trackback from: 엉덩이짤 하나로 상황 반전된 신민아
    신민아같은 푸시를 등에 업고 연예계 생활을 시작한 연예인은 전에도 없었고 후에도 없었다. 조성모 뮤직비디오에 톱스타들만이 출연하던 2000년 '아시나요'에서 베트남 소녀를 연기하며 연예계 신고식 당시 가장 잘 나가던 탤런트 차태현과도 이동통신 CF 쌩초짜 신인이 푸시는 전지현처럼 받았다. 하지만 전지현의 반에 반도 뜨지 못했다. 손담비가 특급 잠수함으로 불리며 네티즌들의 놀림을 받은 적 있었지만 사실 '잠수함 연예인'의 원조는 신민아였다. 그런데 못..

    답글삭제
  9. 다리 늘린 것은 송혜교나 마찬가지...허리 라인과 친숙한 얼굴로 여자들에게 먹히지만 효리를 자꾸 손담비나 신민아 등과 외모면에서 비교하는 것은 어불성설, 말도 안되는 이야기. 기본적으로 와꾸가 달라. 효리는 짧고 머리 크다고...

    답글삭제
  10. 신민아 한 표 던집니다.

    답글삭제
  11. 솔직히 포샵이 넘 심하다들... 그냥 찍어도 이쁠텐데. 더 현실적이고.

    답글삭제
  12. 사실 청바지모델은 다리가 길고 이뻐야하죠 그런의미에서 이효리나 송혜교는 포샵+엄청난 높이의 굽...으로 어떻게 커버하려하지만..그래도 다리짧은게 티가 납니다.

    손담비 한효주는 키도크고 다리가 얇고 긴스타일이라서 일단 청바지모델로는 적격이고..

    골반이 크고 다리가 짧은 신민아는..다리길이로는 좀 부적격해보이지만 힙과 골반라인으로 커버하는듯하네요

    답글삭제
  13. 손담비, 신민아가 최고네~~

    송혜교는 너무 아니고...

    답글삭제
  14. 신민아,박시연 한표~기럭지 구욱뜨~~

    답글삭제
  15. 아닌듯...이효리도 쫌 아닌듯,....

    답글삭제
  16. 와!! 신민아 몸매 정말 예쁘네요. 라인이 살아있어요.^^

    하지만 제 취향은 박시연 파이팅!! 포에버!!ㅎㅎ

    답글삭제
  17. 청바지 모델도 정말 많네요^^

    제가 보기엔 신민아가 참 대단하네요ㅎㅎ

    답글삭제
  18. 처음부터지나가는이2009년 8월 28일 오전 11:19

    신민아

    케이블 티비에서 촬영하는 거 봤는데

    뽀샵 없어도 더 좋을법한 모델

    고급 기럭지

    답글삭제
  19. 포샵을 사용하면 멋진 사진과 다리가 매끈한 사진 만들수 있지요 다리를 매끈하게 길게 광선효과를 주면 이룰수 있는 사진이다 보니 현실은 그렇게 나오지 않는다는걸 아시면 좋고 마케팅을 위해서 구매를 당기기 위해서 환상을 심어주기 위한 사진가공기술이니 절대 믿지 마시고 본인에 직접 맞는 옷을 찾아 입으세요

    답글삭제
  20. 안티는 아니지만... 송혜교와 이효리는 포샵의 힘을 빌린 걸 부정할 수는 없을 듯...^^ㅋㅋㅋ

    나머지 모델들은 워낙 키도 큰 모델들이니...ㅎ

    대세는 신민아 같네요~ㅎㅎ 굿 바디...+_+

    답글삭제
  21. 뉴욕 본사의 러브콜을 받아 라는 문구를 읽고 나면 자동적으로 신민아에 높은 점수를 주고 있는듯 . ..

    물론 화보도 예쁘긴하지만,

    답글삭제
  22. 신민아에서 헉!..최고군요..

    답글삭제
  23. 보자마자.. 박시연의 청바지를 구매하고 싶은 충동이 드네요.

    배우들이야 다 이쁘고 좋지만

    의상을 에쁘게 살려주는 건 역시 모델출신의 신민아와 박시연인듯싶어요~

    답글삭제
  24. 손담비, 신민아 빼고는 영~ 아니올시다.



    나머지 분들은 특히 이효리, 송혜교는 검증된 기럭지인데,,, ㅋㅋㅋ



    늘씬하고 하체긴 모델로 찾아보지,,, ㅋ~

    답글삭제
  25. 송혜교 다리 너무 늘렸네.....ㅎㅎㅎ



    신민아가 청바지 모델로는 쵝오~

    답글삭제
  26. 몸매로만 보면 박시연이 최고네요...

    답글삭제
  27. 송혜교, 이효리는 애초에 뽀샵이 없다면 청바지 모델 하기 힘든 몸이고, 손담비,신민아,박시연,한효주가 청바지 모델로는 잘어울리네요~ 특히 손담비가 가장 멋진 핏을 가진것 같습니다~

    답글삭제
  28. *신민아 최고 ! ~~~^^

    답글삭제
  29. 신민아가 최고인듯2009년 8월 28일 오후 12:10

    제일 낫네요.

    답글삭제
  30. 빛을 발하는 cg기술2009년 8월 28일 오후 12:24

    우리나라 cg처리는 갈수록 빛을 발하는듯!

    답글삭제
  31. 이효리씨가 가장 구매욕구를 자극하네요. 확실히. 괜히 의류광고 모델중 광고효과 탑이겠어요.

    답글삭제
  32. 맞아. 이효리가 구매욕구랄까 그런건 제일든다 ㅋㅋㅋㅋ몸매가 좋으면서, 살짞 친근한 면도 있지만 옷빨이 좋아서 ㅋㅋㅋㅋ

    답글삭제
  33. 신민아!!



    저 청바지 입으면 신민아 처럼 되나...

    엄청 뇌쇄적..

    홍이~~

    섹시 그 자체다.

    다음 송혜고, 이효리..

    답글삭제
  34. 신민아 박시연이 제일 좋은듯

    답글삭제
  35. 신민아.. 너무 이쁘고 멋있네요.. 한창 물 오른 듯..ㅎㅎ

    답글삭제
  36. 순수한 얼굴에 글래머러스한 바디.. 남자나 여자 모두의 로망인듯하네요

    답글삭제
  37. 신민아다! 압도적

    답글삭제
  38. 내가 신민아 보다 더 이쁜데 근데 이효리 제발 너는 좀 꺼져라 ㅎㅎ

    답글삭제
  39. 1. 손담비

    2. 신민아

    3. 윤은혜

    4. 박시연

    ....

    답글삭제
  40. 신민아씨가 시선을 사로잡네요.

    그 어떤 수식어보다 아름답다는 표현이 잘 어울릴 듯.

    답글삭제
  41. 성형과 뽀삽의 효과..



    2000년대이후 섹시녀들은 모두 기술의 승리임..

    답글삭제
  42. 마지막 사진 박시연 배꼽 위치가 이상하다고 느끼는 사람은 저뿐일까요? -_-a;;

    답글삭제
  43. 이효리를 따라올 포스가 그누가있던가??

    자타공인 최고 섹쉬 아이콘인데..

    답글삭제
  44. 양민아가 짱이져..

    아 신민아군 이쿡.....ㅎ

    답글삭제
  45. 어차피 포토샵으로 늘리고~ 줄이고~ 한건데....그냥 이영자를 청바지 모델로 해도 아주 늘씬하고 길게 만들어 줄듯.

    답글삭제
  46. 왜 한채영은 없죠??

    답글삭제
  47. 신민아의 힙라인 예술....

    답글삭제
  48. 신민아신민이신민아....신민아가입으면 다이쁜것같아요^^

    답글삭제
  49. 청바지모델이 거액개런티를 받는건 당연하다!!! (1만원안짝으로 만들수있는 옷을 10만원 넘게 받도록 해주니까)

    답글삭제
  50. 신민아가 진리!!!!

    답글삭제
  51. 참 매력적이고 라인이 이쁜 모델들이죠. 개인적으로는 신민아가 제일 돋보이는 거 같네요. ^^

    답글삭제
  52. 신민아와 CK의 만남은, 둘 모두에게 윈윈!!! 신민아도 이미지 완전 상승

    답글삭제
  53. trackback from: 가을 옷 쇼핑몰 성업중, "앗 벌써!"
    아침, 저녁으로 살살 차가운 바람이 느껴집니다. 패션몰에는 벌써 가을 신상품을 온라인에 올려 놓고 있다고 합니다. ZD넷의 기사를 보니 카페24의 솔루션을 이용하는 온라인 쇼핑몰 중 최근 가을 상품을 올린 곳에 하루 평균 30~40%의 트래픽 증가가 있었답니다. 매출도 30% 증가했구요. 무엇보다 쇼핑몰 체류시간이 1.5배 이상 늘어났다는 사실이 느낌이 확 옵니다. 그만큼 사이트에 전시된 옷을 꼼꼼히 들여다 본다는 것이겠죠. 패션하면 역시 여성들의..

    답글삭제
  54. 손담비 ㅎㄷㄷㄷ2009년 8월 28일 오후 2:47

    손담비 뽀샵 거의 손도 안댄대요~~

    저 복근하며 축복받은 다리길이하며

    몽환적인 눈빛하며..ㅋㅋ손담비 압승ㅋㅋ

    답글삭제
  55. @미리누리는천국 - 2009/08/28 09:34
    168인데 168같지않은 기럭지의 소유자 손담비~

    답글삭제
  56. 손담비 신민아는2009년 8월 28일 오후 2:51

    @효리도 - 2009/08/28 10:54
    여자연옌 비쥬얼 최강중에 최강

    이효리는....음....비쥬얼이 좋은건가요?

    비교자체가 불가하다는데 동의합니당

    답글삭제
  57. 각각 한표씩 ㅋㅋ

    하지만 카리스마와 포스로 보았을때는 역시 이효리를 따라갈 자가 없군요...

    답글삭제
  58. ㅎㅎㅎㅎㅎㅎㅎㅎ 무안~

    답글삭제
  59. 신민아가 쵝오군요 ^^

    쿠헉... 라인이...

    답글삭제
  60. 와우, 모델들이 다들 매력적이네요~~~다들 멋진데, 신민아 사진이 눈에 확 띄네요...

    답글삭제
  61. 와우~!

    청바지 선전이 진정 s라인 모델이군요~!

    멋져요~!

    답글삭제
  62. 신민아 한표!!

    최고입니다~~~^^*

    답글삭제
  63. 효리빼고 다 좋은데요.

    그중에서 좀 더 고르면....손담비...신민아.

    답글삭제
  64. 다리길이를 너무 늘렸네

    답글삭제
  65. 전 그냥 .. 헐렁한 청바지를 입은 제 모습이 좋습니다.. 하하

    넘흐들 아름답군요..^^

    답글삭제
  66. 결론은 신민아. 민아야~ 니가 고딩 때부터 내가 니 사진 가지고 다닌 보람이 있구나~~~~~~ 이제야 사람들이 너의 가치를 알아주네~~^^

    답글삭제
  67. ㅎㅎ저도 개인적으로 신민아요~ㅋㅋ

    답글삭제
  68. 신민아 압승.. 이효리, 송혜교, 윤은혜 쓰는회사는 뽀샵으로 새로운 인물을 만들려고 재들 쓰는건가 -_-

    답글삭제
  69. 이효리에 한표. 신민아는 구매욕구가 별로안듦 ㅎ

    답글삭제
  70. @미리누리는천국 - 2009/08/28 09:34
    하지만



    손담비는 거부감 느껴지는 트렌스젠더삘 + 그리스 잘생긴남신삘 얼굴이라서 별로



    신민아는 밍밍한 얼굴때문에 광고효과 없고







    결론은 이효리 윈

    구매욕구 1등

    답글삭제
  71. 신민아 박시연,,기럭지가 길어서

    답글삭제
  72. 당연히 이효리죠.2009년 8월 30일 오전 4:34

    이효리는 일단 옷발이잘받고 구매상승효과를 높여줌.

    솔직히 일반인들이 청바지입는다고 모델처럼 같은 모습도아니고

    저 모델중에서 스타파워가 가장큰

    이효리가 제일구매하고싶어진다. 그런데 개인적으로 솔직히

    게스가 디자인은 너무 병맛임...효리는 ck때가 훨잘어울렸는데

    암튼 이효리가 광고하는건 뭔가 끌리는게 있어.

    솔직히 화장품이나

    청바지 모델같은건

    여자들한테 어필해야 팔리는건데

    여자들이 가장 닮고싶은 이효리가 정답이라고본다..

    답글삭제
  73. 솔까 이횰이 진리2009년 8월 30일 오전 5:42

    효리 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74. 역시 신민아다....외국놈이랑 붙어있다니 그것도 거의 상의를 들어낸체 왜 내가 질투나지...썅뇬 넘이쁘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75. 손담비 왜 질리지...이쁘긴한데...쩝....이상하게 안끌리넹...몸매 빼곤없네

    답글삭제
  76. 효리는 많이 늙었넹,,쩝,,,,옛날 필 안나온다

    답글삭제
  77. 신민아 손담비 정말 질린다..다른사람도 마찬가지 좀 새로운 신선한 모델없나;;;

    답글삭제
  78. 솔까,,전지현이 최곤데~2009년 8월 31일 오후 2:55

    저기엔 없지만..청바지 라인은 정말 전지현이 최고임~

    답글삭제
  79. 모델이 누가 되건 ..........청바지는 내가 입는건데요 뭐 ..현실은 시궁창 ...ㅡ.ㅡ

    답글삭제
  80. 홈쇼핑에 나오는 외국모델들 청바지입은것도 좀 올려주시오..비교해봐야지...누가일들인줄알지 ㅋ

    답글삭제
  81. 순수한 얼굴과 완벽한 몸매로 광고의 주인공인 청바지를 완벽하게 부각시키는 신민아 윈 / 송혜교 굴욕....단신 짧은다리의 송혜교를 화장품 모델도 아닌 청바지 모델로썼다는것자체가 기획부터 미스테리

    답글삭제
  82. ㄹㅇㄴㄹㅇㄴㄹ2009년 9월 1일 오후 5:46

    신민아 쩔어.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83. 박시현 진짜 예쁘다2009년 9월 9일 오전 1:48

    근데 너무 현실감이 없다;

    저 중에서 난 그나마 송혜교랑 기럭지가 삐까뜨는데ㅡㅡ;

    다리는 더 짧아 좆ㄴ

    답글삭제